본문 바로가기
영화 이야기/별의별 영화제

한국의 29초 영화제를 소개합니다(박카스,야놀자,BBQ,신라면)

by 행복한 진짜로 2020. 4. 5.

 

안녕하세요

행복한 진짜로입니다!

 

한국의 유명한 영화제는 정말 많습니다.

부산국제영화제부터 전주국제영화제, 부천판타스틱 영화제 등 메이저 영화제가 참 많습니다.

영화제는 GV(Guest Visit) 참석, 세계 각국의 다양한 영화들을 접할 수 있는 기회, 그리고 이벤트까지 다양한 재미를 선사합니다. 

 

이런 대형 영화제가 있는반면, 29초 영화제라는 아주 귀여운 영화제도 있습니다.

29초 영화제는 지역기반의 메이저 영화제는 아니지만, 대체로 기업들이 홍보효과와 더불어 재밌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얻고자? 기획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29초 영화제 공식 홈페이지가 따로 있어 현재 진행중인 영화제정보와 역대 수상작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29sfilm.com/

 

29초영화제 - 세계 최초의 디지털 컨버전스 영화제

세계최초 디지털 컨버전스 영화제! 29초영화제 입니다.

www.29sfilm.com

 

BBQ에서 진행하는 치킨주제가 최근에 마감했네요^^

알았다면, 참여했을수도????

 

이외에도 박카스, 신한은행, 야놀자 등 다양한 기업에서 UCC기반으로 수차례 영화제를 열어왔습니다.

 

꼭 영화 전공자가 아니더라도, 
주제와 형식의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이 참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제 4회 신한은행 29초 영화제 일반부 수상작 모음입니다. 재밌네요 훕훕ㅎㅎ

 

 

 

박카스 29초 영화제(7월말)

 

신라면 29초 영화제(1~2월)

 

BBQ 치노래락 29초 영화제(4월중)

 

야놀자 29초 영화제(10~11월)

http://www.ilovecontest.com/munhak/bbs/board.php?board=misulgongmo&indexorder=1&search=%C8%AE%C0%E5%B0%CB%BB%F6%B8%F0%B5%E5&shwhere=wideSearch&command=body&no=8916

 

안내

 

www.ilovecontest.com

위 알럽콘에서 29초 영화제 공모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화를 좋아하신다면,

대형 영화제도 좋지만 이렇게 작은 영화제에도 참여하고 직접 출품까지 해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수 있겠죠?!

 

29초면....
친구들과 재밌는 영상을 찍고! 편집을 이쁘게 해서! 제출하면 끝!! :)
말만 하면 단순해보이지만, 모든 영화인들의 창의력과 고뇌를 존경합니다!

 

대한민국 영화인 퐈이팅!!! 

댓글